Uncategorized

개인 레이블 제작자는 2018 년 에이 3 가지 패턴에 귀를 기울여야합니다

개인 레이블 제작자는 2018 년 에이 3 가지 패턴에 귀를 기울여야합니다.
23/10/2017,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2017 년이 끝나면 새해를 맞이할 때입니다. 개인 레이블 회사 소유자뿐만 아니라 2 개월 밖에 걸리지 않고 프로듀서는 고객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위해 게임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패션 포워드 대중에게 매력적이라면 다가오는 패턴에 대한 활기찬 이해가 필요합니다. 바로 여기는 한 눈에 그들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모두 은색입니다
은의 돌보는 음영은 패션 산업에서 다음으로 큰 일이 될 것입니다. 그늘은 다른 모든 색상의 스펙트럼과 잘 작동하기 때문에 애호가들에게 큰 감사를 표합니다. 실버는 유연하고 현대적인 방법으로 유연하고 개인적 라벨 의류 생산자는이를 기록했습니다. 옷은 개념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색상과 패턴의 이상적인 반사입니다. 미래의 스타일과 혼합 된 컬러 실버는 2018 년 여름뿐만 아니라 봄의 타격이 될 것입니다. 반짝이는 사치는 일반적으로 드레스에 활용 될 것입니다. 주름진 스타일뿐만 아니라 퀼트는 그늘의 끔찍한 매력에 더욱 기여할 것입니다. 따라서 내년 초에 하이 엔드의 실버로 매장 컬렉션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과부하를 인쇄합니다
People Art의 유형의 색상이 내년에 거대 할 것입니다. 인간의 인물에서 추상 예술, 색상 및 기존의 패턴은 모든 옷의 요소에서 폭발 할 것입니다. 두 성별 모두에게 제공되는 옷은 밝고 생생합니다. 빨간색, 파란색, 보라색, 검은 색, 노란색, 검은 색, 흰색뿐만 아니라 갈색뿐만 아니라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모두 멋진 혼합으로 옷에 있습니다. 인쇄물과 패턴은 People Arts의 영향을 많이받습니다. 관습은 현대적인 방법으로 현명하게 합병하여 더 많은 투자가됩니다. 티셔츠, 셔츠, 드레스, 바지, 스카프 및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개인 상표 의류 제조업체와 함께 제공됩니다.

더 많은 데님
데님은 올해 내내 영향을 미치는 요소 였지만 내년에도 여행을 계속할 것입니다. 연인들은 데님 패턴을 충분히 얻을 수 없으며 내년은 단순한 셔츠 이상으로 갈 수 있습니다. 드레스, 스커트 및 티 셔츠 조차도이보다 편안한 직물을 향해 전환 할 것입니다. 생산자들은 데님을 약간 수정하여 텍스처 마감 처리와 통합 된 더 부드러운 방법을 제공하여 2018 년 Big에서 패션 상황을 지배 할 것입니다. 가벼운 세탁실에서 더 어두운 표현에 이르기 까지이 스타일리쉬 한이 스타일이있을 것입니다. 나이가없는 트렌드.
따라서 2018 년이 빠르게 다가 오면서 컬렉션을 업데이트 할 때입니다. 최고의 개인 레이블 의류 생산자 미국 기반은 개인 상표 회사 소유자가 쉽게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의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 인터넷에 등록하고 할인율도 받으십시오.
태그 :
개인 라벨 의류
개인 라벨 의류 제조업체
개인 라벨 의류 브랜드
개인 라벨 의류 제조업체
개인 라벨 의류 제작자 NYC
개인 라벨 의류 생산자 미국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