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프랑스 예술가 Tyrsa와 생과자 맛을위한 타이포그래피 작품

그 제목은 아무데도 나왔습니까? 본질적으로 음식과 결합 된 타이포그래피에 관한 것이지만 잠시 후에 얻을 것입니다. 우선, Tyrsa에 관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Tyrsa로 알려진 Alexis Taïeb는 90 년대 후반에 낙서를 발견했으며, 그의 자연스러운 재능과 타이포그래피에 대한 사랑을 발견하게 한 것은 낙서였습니다. 그는 파리의 인기있는 고벨린 스쿨에서 공부했으며 인쇄 및 웹 디자인에 중점을 둔 독특하고 적응할 수있는 스타일을 연마했습니다. 2007 년에 졸업했기 때문에 그는 매력적이고 정확한 시각적 스타일을 보여주는 다목적 작품 포트폴리오를 모았습니다. 그 자체로 다양하게, 그의 작품은 하나의 쉬운 목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매력이나 의미를 잃지 않고 쉬운 편지를 재창조합니다.
Alexis의 유연성과 현대 우위는 파리 에이전시 Betc Euro RSCG, Publicis, DDB, TBWA 및 Sid Lee와 협력했으며 그의 최근 프로젝트에는 Jordan, Nivea Q10, Ricard 및 Adidas의 로고 및 인쇄 캠페인이 포함됩니다. 다른 고객으로는 Carhartt, Coq Sportif, Moet & Chandon, Uniqlo 및 패션 레이블 Bleu de Paname이 있습니다.
나는 티라미수 이탈리아 디저트 인 지구상의 달콤한 하늘과 관련된 그의 최신 프로젝트 중 하나를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는 Liberté 및 요리사 Pastry Benoit Castel Chef Pâtissier와 협력하여 Tyrsamisu Pastry에 대한 그림을 다루었습니다. 이 생과자는 Liberté Vinaigriers 39 Rue des Vinaigriers 75010 Paris, France에서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달콤한 치아가 있고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을위한 렌트가 있다면 여기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Tyrsa의 Facebook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이 Tyrsamisu 의이 훌륭한 샷은 이제 Fricote Magazine의 새로운 호에 실 렸습니다.

그리고 오, 내 주님,이 협력을위한 비디오도 있습니다 – 당신의 침을 흘리십시오!

Le Tyrsamisu | Vimeo의 Axel & Julien의 Tyrsa & Liberte.
아래에 티사의 훌륭한 작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5 (0 리뷰)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