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레이크 : 사각형 태양 안경

전화는 저를 아이리스 apfel wannabe라고 불러도“이상한”것처럼 느껴지는 것은 항상 태양 안경을 선택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Dior 의이 Sunnies는 Bloomingdale ‘s Best에서 가장 훌륭한 판매자이며, 화려하고 럭스 분위기의 일부는 특이하고 실용적으로 특이한 모양입니다. 멋진. 태양 안경은 Bloomingdale ‘s에서 $ 580이며 3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훨씬 더 저렴한 것을 찾고 계십니까? 아마존에서 15 달러짜리 사람들에게서 여성 가가 분위기를 …

Splurge Monday ‘s Workwear Report : Khloe Crepe 3/4-Sleeve Blazer

일일 작업복 보고서는 다양한 가격으로 작업에 적합한 복장을 제안합니다. 전문적인 옷장을 구축하거나 업데이트하고 싶다면 잘 맞는 검은 블레이저가 필수가 될 것이며 Cinq à Sept의 이것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약간 긴 길이는 슬림 한 바지 또는 청바지와 짝을 이루는 데 이상적입니다. 사무실에서 캐주얼 한 날을위한 나의 복장 중 하나는이 것과 같은 블레이저, 내가 가장 좋아하는 Eileen Fisher …

Uncategorized

트렌드 경고 : 보헤미안 맥시 가운이 불타고 있습니다!

보헤미안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얻은 후, 이제 우리는 보헤미안 가운에 대해 계속해서 패턴을 만들고 불을 붙일 것입니다! 보헤미안 맥시 가운은 현재 선호하는 보헤미안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어쨌든 적절한 단단한 경기로 적절하게 착용하면 특별하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Bohemian 또는 Boho 스타일은 특별하고 흥미로운 것처럼 보이지만 종종 우리는 종종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예, 우리가 경기에 좋지 않다면,이 …

비트 맵을 벡터로 변환하는 방법

벡터 TutorialVector TutorialVector TutorialSurfing 인터넷을 통해 간단한 이미지 파일을 비트 맵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놀라운 벡터 자습서를 찾았습니다. 우선, 벡터는 확대 할 때 품질을 잃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래픽 디자이너가 더 큰 것들에 이미지를 인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반면에 비트 맵은 확대 될 때 좋아 보일 수있는이 기능이 없으므로 작업을 …

Uncategorized

매력적인 몸으로 축복을받은 경우 체육관을 위해 옷을 입는 방법 (3 가지 방법)!

매력적인 몸으로 축복을받은 경우 체육관을 위해 옷을 입는 방법 (3 가지 방법)! 15/04/2017,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은 패션 쇼가 아니라 체육관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것입니다.이 진술의 중요성은 잡지와 인스 타 그램의 표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운동복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들에게 한 방울의 땀이 나지 않습니다. 그들이 할 수 …

스포츠 의류 제작자는 이러한 5 가지 높은 품질

스포츠 의류 생산자 가이 5 가지 자질을 선별 할 때 신뢰할 수있는 경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05/07/2018, Alanic Global이 출판했습니다 스포츠 의류는 관련 스포츠의 특정 요구를 수용하고 플레이어의 일부에서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오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따라서 전문가, 아마추어 또는 평신도이든, 모든 유형의 비용으로 최고의 스포츠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타협하지 않은 장비를 얻는 것이 …

가장 최근의 스프링 패턴으로 연주하는 동안 스프링 전통

은 굉장한 유형이며, 사무실 에서이 앙상블과 같은 전통적인 앙상블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이 그림 같은 뉴욕 거리가 직접적으로 기이 한 경우. 젠장, 뉴욕. 당신은 좋아 보인다. 치마 : Brooks 형제 자매 (여기서도 비슷한); 셔츠 : Brooks Brothers; 신발 : Brooks 형제 자매 (여기에서 유사한 슬링 백 또는 여기에 유사한 아파트); 벨트 : Ralph Lauren (여기서도 …

Uncategorized

승화 의류와 변화하는 추세-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것!

승화 의류와 변화하는 트렌드-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것! 03/05/2017,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몇 년 전 염료 승화 프린트가 의류 산업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도매 업체와 소매 업체들 사이에 모든 종류의 긍정적 인 저어를 만들었습니다. 승화 된 후드, 티셔츠, 바닥 및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패션 장면에서 주목을 받고 있었으며, 도시 복장을 추종하는 엄청난 시간을 즐겼습니다. …

Threadless

스레드리스의 신선한 새로운 T 티 셔츠 프린트에는 후드에 매우 적합한 새로운 계절 T 티 셔츠 인쇄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11 월에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어린 시절의 추억에 초점을 맞추고 우리에게 익숙한 단어로 연주하는 큰 재미있는 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분홍색과 파란색과 같은 훨씬 더 많은 색상으로 잘 맞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