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승화 의류와 변화하는 추세-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것!

승화 의류와 변화하는 트렌드-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것!
03/05/2017,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몇 년 전 염료 승화 프린트가 의류 산업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도매 업체와 소매 업체들 사이에 모든 종류의 긍정적 인 저어를 만들었습니다. 승화 된 후드, 티셔츠, 바닥 및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패션 장면에서 주목을 받고 있었으며, 도시 복장을 추종하는 엄청난 시간을 즐겼습니다.
지금까지,이 세련된 프린트 의류는 시장 숭배만큼이나 즐거움을줍니다. 그러나 사물이 성장을 멈추고 승화 된 의류의 매력이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는 전문가는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Sublime Wears를 확인하는 방법에 큰 변화가 있습니다. 흥분은 초기에 비해 정착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마침내 신선한 것을 찾으려고 노력할 때 마침내 단계에 올랐습니다.”라고 Market Analyst는 말합니다.
실제로, 적어도 패션 포워드는 많은 사람들이 같은 품종의 상단, 바닥 및 아웃복에 지루하며 신선한 변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승화 된 의류 틈새 시장에서 상황이 침체를 보는 또 다른 이유는 최종 고객의 패션 선호도가 바뀌기 때문입니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화려한 품종의 마모로 멀어지고 있으며, 캐주얼과 대담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범위에 정착합니다.
다시, 최근 트렌드와 관련하여 낙관적 인 목소리도 있습니다.

“그렇습니다.이 틈새 시장에서는 상황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이 변화는 훌륭하고 스마트 의류 서비스 소유자를위한 힙의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의류 업계 전문가는 말합니다. “도매 업체와 소매 업체는 대량을 개인화 할 때 마케팅 및 가격 책정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한다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고객은 새롭고 신선한 변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승화 된 프린트 마모가 지루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벌크를 구매할 때 맹목적이고 무의식적으로 가하는 대신 의류 서비스 소유자는 대량 사용자 정의에주의해야합니다. 그들은 현재의 패션 트렌드를 적절하게 반영하는 독특한 맛으로 도매를 개인화해야합니다.
당신은 의류 서비스 소유자입니까?
승화 재킷, 탑 및 바닥은 여전히 ​​패션 장면을 지배합니다. 고객의 선호도 만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소유자 인 경우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그에 따라 도매를 개인화하고, 큰 판매 – 큰 돈을 벌어보십시오. 오늘 좋은 메이커에게 전화를 걸어!

태그 :
승화 된 옷
승화 된 의류 도매 USA
승화 된 후드
승화 의류
승화 의류 제조업체
승화 의류 미국
승화 의류 도매기
승화 재킷
도매 승화 의류 미국
도매 승화 의류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