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Floral Fashion Illustrations : Grace Ciao는 Alexander McQueen이 말했듯이 자연

의 영향을받습니다.“자연보다 더 나은 디자이너는 없습니다”, 아마도 22 살의 패션 일러스트 레이터 인 Grace Ciao는 이것을 그녀에게 가져갔습니다 마음, 그녀의 작품이 꽃의 종류에서 엄마 자연이 샤워하는 위대함을 보여줍니다. 다른 유형의 다른 패션 블로거와 마찬가지로, 나는 독자들을 보여주는 혁신적인 뉴스뿐만 아니라 신선한 패션 아카이브를 폭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나는 숙련 된 패션 일러스트 레이터의 독창적 인 …

커피 브레이크 : 패션 쥬얼리 포장 다이아몬드 huggie 귀걸이

나는 훌륭한 huggie 귀걸이를 좋아하지만 더 멍청한 사람은 더 좋습니다. 이 Teensy Small Gold Diamond Hoop는 사랑, 사랑, 사랑 – 사랑, 사랑, 사랑 – 사랑스럽고 편안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Shopbop에서 $ 693 (이상한 가격)입니다. Ariel Gordon Jewelry Pave Diamond Huggie Earrings 여기서 두 가지 저렴한 선택이 여기뿐만 아니라 여기에 있습니다. 다음은 훨씬 저렴한 옵션입니다. (L-5) 이 …

Uncategorized

Frugal Friday의 TPS 보고서 : Deco Flare Gown

우리의 일상적인 TPS 보고서는 다양한 가격으로 작업에 적합한 옷 한 조각을 제안합니다. 나는 훌륭한 데코 프린트를 좋아합니다. 나는 데코 벽지와 함께 Tribeca에서 뛰어난 바를 발견했을 때 벽지 사진을 찍고있는 그 여자입니다. (Ahem.) 그래서 : 로프트 의이 가운은 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축하 드레스라고 염려했지만, 재료는 훨씬 더 유니버스입니다. 그래서 약간의 느긋한 손잡이 “데코”입니다. …

트렌디 한 선글라스로 이른 가을 옷장을 높이십시오

marie_sinitsina 트렌디 한 선글라스에 대해 말하면,이 짧은 기사가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을 옷장에 맞는 최고의 가을 2022 선글라스 트렌드에 뛰어 들어 봅시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과도기적 옷장에 추가 할 선글라스 색조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는 오래된 그늘의 반복뿐만 아니라 그들의 재창조를 보았습니다. 미래의 디자인은 모든 형태로 제공되며, 일부는 너무 크거나 측면에 파도가있는 …

Uncategorized

주말 오픈 스레드

마음에 뭔가? 여기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aiiiyeee. 이 드레스처럼. 그것은 전통적뿐만 아니라 굉장하지만 gamine과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Bergdorf Goodman에서 $ 350입니다. Aaaah뿐만 아니라 Royal Blue도 제공됩니다. 나는 사랑에 빠졌다. Milly Open Bar 삽입 플레어 가운 업데이트 : 3 개의 메모 판매, 숙녀. 첫째 : Nordstrom은 약간의“여름 통관 판매”가 진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최근 에이 매력적인 스카프 …

Uncategorized

내가 입고있는 최고의 옷을 입은 결혼식 이벤트 게스트

가 되십시오 : 드레스 (여기, 여기, 여기/여기; 여기와 비슷합니다. ) 이 계층 드레스는 매력적이지 않고 노란색이 여름에서 가장 인기있는 색상 중 하나라는 진실을 강화합니다. 노란색에 대해 좋아하지 않는 것; 그것은 활기차고 고양되고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입을 수있는 노란색 음영과 올 여름 스타일링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결혼식 이벤트에서 돋보이는 것뿐만 …

Uncategorized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는 의류 브랜드

Jason Briscoe / Unsplash 최근 몇 년 동안 소비자들은 회사와 브랜드가 어떻게 생태 발자국을 관리 하는지를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는 환경 관리에 대한 헌신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회사와 마찬가지로 어려운 돈을 쓰고 싶어합니다. 의류 브랜드는이 추세에서 면제되는 것을 암시하지 않으며, 훨씬 더 많은 소비자가 지속 가능하고 지속 가능하게 생산되는 의류에 대한 성향을 보여줍니다. …

커피 브레이크 : Roseau Carry

이 Longchamp Carry는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우리가 그것을 소개 한 적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래 지속되고 클래식하고 인식 가능한 가방까지, 이것은 아마도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던 가장 예산 친화적 인 가죽 가방 (550 달러) 중 하나 일 것입니다. (Cuyana는이 사이트의 방문객에게는 인식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모든 쇼핑객에게는 반드시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방은 모델에서 거의 보이지 …

Helena Hauss뿐만 아니라 Bic Pen의 영광

이 소녀 Helena Hauss는 전시회의 기술입니다. 참고 문헌은 당신을 즉시 좋아합니다. Helena Hauss에 대해 궁금하지 않은 경우, 그녀는 매우 큰 예술 작품 (보통 100cm x 70cm)을 그려서 머리카락, 패턴 및 타이포그래피를 밝고 대조적 인 색상으로 상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녀는 항상 컬러 블루에 큰 매력을 가졌으므로 모든 옷과 액세서리가 그늘이되도록하기 위해 매우 많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