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여름 2019

2019 년 여름에 맞춤형 의류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위한 맞춤형 의류에 대한 아이디어가 거의 없습니다. 06/03/2019,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겨울은 과거이고, 봄은 바로 여기에 있으며 여름은 곧 따라야합니다. 이것은 2019 년에 따뜻한 것을 이길 수있는 맞춤형 의류에 관한 새로운 무언가뿐만 아니라 완전히 다른 것을 믿기위한 이상적인시기입니다. 개념에 대한 상실로 자신을 발견하고 패션의 마음가짐에 대한 …

Uncategorized

이번 주 예술가 -#1 Dan Mumford와“The Heretic” – 그의 의류 라인

나는 Tee Addicts에게 Dan Mumford가 음악 아트 상품들 사이의 인기 때문에 전혀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밴드 티 셔츠 디자인. 그러나 그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그것을 이해하지 않고 그의 예술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몇 명있을 수 있습니다. 그의 최신 놀라운 실현 인 Mumford Garments Line에 대해 약간 이해하고 약간의 이해를합시다. 그래픽 아티스트 Dan Mumford Dan Mumford는 …

매일 밤 : 스웨트 셔츠 가운

스웨트 셔츠 드레스 : 프랑스 연결 (40% 할인!) | 부츠 : Stuart Weitzman (여기, 여기 및 여기에 저렴한 선택) | 재킷 : 여기에서 오래된 유사 | 목걸이 : C/O Melinda Maria (여기 & 여기) | 가방 : C/O Reiss | 선글라스 : Stella McCartney (여기서도 비슷한) < > 몇 주 전에이 출판물에서 오늘의 스웨터 가운을 …

Uncategorized

멋진 티셔츠-재미있는 크리스마스를위한 패러디 티셔츠

tshirt-factory.com의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디자인 이 티셔츠는 12 월 내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미 Radios가 연주를 시작한 크리스마스 음악과 전통적인 캐롤로스에 지쳤습니다. 크리스마스 조명과 나무의 물결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크리스마스 열병은 차갑고 맥아 맥주와 약간의 냉소적 인 응원만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뻔뻔한 홍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자이너의 재능 중 하나에 대한 인정을 받았습니다. Florin은 …

Uncategorized

청바지와 함께 캐주얼 블레이저를 착용하는 6 가지 세련된 방법

6 청바지와 함께 캐주얼 블레이저를 입는 세련된 방법 08/02/2022,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남성 도매 의류와 관련하여 블레이저는 다재다능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모습을 완전히 변화시킬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외모에 매력과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기본 티셔츠와 청바지 복장이 지루하고 캐주얼하면서도 정교한 모습을 원한다면 기본 사항을 좋은 캐주얼 블레이저로 팀을 구성하고 모든 머리를 …

Uncategorized

루크 브랜드 – 스프링 룩북

루크 – 새로운 스프링 룩북 루크에서 온 사람들을 기억하십니까? 작년에 그들은 모험 만화를 기반으로 전체 의류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번 시즌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생명 트렌드를 가져 왔습니다. 이번 봄 시즌, 검은 색은 유행합니다. 어두운면으로 와서 쿠키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놀라운 록 영감을받은 티셔츠를 판매합니다. 봄 룩북의 디자인은 완벽한 말을하는 방법입니다. 대담하고 태도로 셔츠를 입을 수 있습니다! …

Uncategorized

오늘의 영감을주는 그래픽 – 캐릭터 디자인

은 모두가 마지막 또는 최신 거래를 구매하고 얻는 것에 대해 화를내는 열렬한 금요일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똑같이하는 일을하고 있지만, 그 전에는 주말을 즐겁게 할 수있는 놀라운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캐릭터 디자인 (우리가 말할 수있는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티셔츠 디자인에 이상적이며 유머러스하고 진지하게 두 가지 방법을 계속합니다. 놀라운 주말에 기뻐 하며이 블랙 …

Uncategorized

Bob Marley Tee Shirts – Great Tee Shirts of the Day#99

Bob Marley Tee Shirts Print 클릭만으로 제공되는이 Bob Marley Tee Shirts Print를 확인하십시오! 이 밈 유형의 모든 스타일의 일부가 인용문 (다소 영감을주는)을 가진이 모든 밈 유형의 스타일의 일부가 있습니다. 그 중 파리는 항상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나는이“소중한”말로 쓰레기를 자르게한다. 나는이 티 셔츠를보고“Bob Marley는 항상 좋은 아이디어”라고 말할 수있는 모든 것을 본다. 그것은 내가 뒤쳐 질 수있는 …

Holiday Staples

오늘 Tommy의 휴가 작품이 지나가는 것이 좋았 기 때문에 Tommy Hilfiger가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나누고 있습니다. 이 격자 무늬 주름 스커트는 휴일 축하 회로 (그리고 그 너머) 전체에서 지속적으로 회전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나보다 훨씬 더 작은 사람들에 대해 사무실에서 절대적으로 날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키가 큰 편 (5’10”)에 일하면서 나에게 약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