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여름 판매 : 모든 Ugmonk 제품

Ugmonk Summertime Sale 및 신제품에서 20% 할인
Jeff가 자신에게 말할 수 있듯이, Ugmonk를 소개했기 때문에 9 년 동안 많은 제품 할인율이나 상당한 판매는 없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것은 새로운 티 셔츠 라인의 소개를 축하하기위한 형태의 특이한 행사 중 하나입니다.
수요일에 여름 판매는 Jeff Sheldonkick이 모든 제품에 대해 20% 감소하여 제한된 시간 동안 Code Summer17과 함께 출발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주신 모든 유형의 제품을 구입할 수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우그 몬크와 마찬가지로 최신 디자인 뒤에는 구체적인 개념이 있습니다. ‘즐거움을 즐기는’스타일은 브랜드에 대한 Jeff의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최종 제품과 그 과정에서 Ravel을 기뻐하도록 가르쳤습니다. 결국 최고의 교사입니다. 성과는 당신을 찬양하게하지만, 재판의 전투와 현장의 오류는 그 개인적인 만족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그 패턴이 계속해서 그에게 돌아 오기 때문에 원형 주제는“한 경험의 모든 결말이 다른 경험의 시작이라는 진실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는 최근 팬이 가장 좋아하는 세 가지 제품의 새로운 색상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 Focal Point, Mist, 프리미엄 가죽 패치 후드.

20% 할인 판매는 6 월 21 일에 종료되므로 그때까지 구매하십시오.

0/5 (0 리뷰)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