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이번 주 예술가 -#1 Dan Mumford와“The Heretic” – 그의 의류 라인

나는 Tee Addicts에게 Dan Mumford가 음악 아트 상품들 사이의 인기 때문에 전혀 프레젠테이션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밴드 티 셔츠 디자인. 그러나 그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그것을 이해하지 않고 그의 예술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몇 명있을 수 있습니다. 그의 최신 놀라운 실현 인 Mumford Garments Line에 대해 약간 이해하고 약간의 이해를합시다.
그래픽 아티스트 Dan Mumford Dan Mumford는 프리랜서 일러스트 레이터이자 런던의 스크린 프린터로 밴드 티 셔츠 디자인을위한 최고의 작품에 진지하게 기여했습니다. 그는 예술 분야의 기초와 3 년 동안 사진을 준수하는 스타일을 만들었으며 이제는 화면 프린터뿐만 아니라 풀 타임 일러스트 레이터입니다.
그래픽 장인은“블랙 달리아 살인”,“악마 사용 프라다”,“출혈”,“교수대”,“나에게 수평선을 가져 오는 것”과 같은 예술가들과 같은 예술가들을 도왔습니다. Mumford와의 파트너십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더 나은 것을 얻었습니다. Mumford는 놀라운 예술 작품을 제작했기 때문에 밴드 자체를 실제로 좋아하지 않고이 밴드 티 셔츠를 입는 것을 유혹 할 수 있습니다.
Vector Artvector Arthe는 Incoherence 및 Neverthemore와 같은 지역 밴드에서 연주했으며, 그의 첫 번째 일은“The Gallows” -“Orchestra of Wolves Cover” – 2006 년부터“The Gallows”의 작품이었습니다. 그는 Alex Curtis를 다루었습니다. 그가 음악 장면에 있었고 그의 연결을 유지하면서 Mumford를 새로운 고객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고객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Munny Collector이며 80 년대 90 년대, 만화, 삶, 영화 및 보통 그의 예술과 관련이없는 위치에서 동기를 얻습니다. 그는 항상 Alfons Mucha와 Old Horror 영화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티 셔츠 그림의 경우, 그는 1 일에서 3 일까지 필요하지만 좀비 환경이 2 주간의 견고한 작업이 필요한 “Evil 9″프로젝트에서와 같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의 선호하는 작품은“Francesca”이며, 그는 자신을 위해 한 일뿐만 아니라 단순성과 고객을 위해 자신의 다른 작품과 차별화되는 무죄를 유지합니다.
프리랜서로서 자신을 위해 오랜 시간을 발견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Dan Mumford는 마지막으로 자신을 위해 무언가를 생산하는 방법을 발견 한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의류 라인은 Mumford와 같은 일러스트 레이터에게 가장 적합한 일입니다. 이단 : 출시일 – 2010 년 5 월 15 일
그가 생산하는 모든 스타일을 꾸미는 내장과 이상한 이미지는 그를 공포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인으로 바꿨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자신의 의류 라인에 이르기까지 2010 년 5 월 15 일에 제작 될 단일 단계가있었습니다. 8 개의 티 셔츠 스타일과 포스터는 오늘의 빛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여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을 구매할 그의 팬들. 새로운 의류 라인은 다음 단계로 찍은 Mumford의 예술을 나타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이것이 시작에 불과하기를 바랍니다.
Mumford Garments는 Dan Mumford와 Indiemerch, 첫 번째 시리즈 인 Indiemerch의 파트너십입니다. The Medior of Tees와의 오컬트 이야기 인 The Occult의 이야기는 2010 년 5 월 15 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데뷔 라인은 먼저 볼 수 있습니다. 2010 년 5 월 15 일과 16 일 캘리포니아 Metalfest의 Indiemerch 매장 부스에서 www.mumfordclothing.com www.indiemerchstore.com/mumford

0/5 (0 리뷰)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