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ccessories

비트 맵을 벡터로 변환하는 방법

벡터 TutorialVector TutorialVector TutorialSurfing 인터넷을 통해 간단한 이미지 파일을 비트 맵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놀라운 벡터 자습서를 찾았습니다. 우선, 벡터는 확대 할 때 품질을 잃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래픽 디자이너가 더 큰 것들에 이미지를 인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반면에 비트 맵은 확대 될 때 좋아 보일 수있는이 기능이 없으므로 작업을 수행하려면 벡터로 변환해야합니다. 하지만 어떻게해야합니까? 사랑하는 특별한 그림이 있거나 인터넷에서 발견 된 이미지 만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너 뭐하니? 글쎄,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Corel Draw를 사용하여 벡터로 변환하므로 품질을 잃지 않고 실질적인 보드 나 티셔츠에 쉽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이미지를 Corel Draw로 가져 오는 것입니다. 이미지가 채색 된 경우 B/W 이미지로 작업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 이미지를 검은 색과 흰색으로 변환해야합니다. 일단 색상으로 변환되면 가장자리가 원하는만큼 매끄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트 맵/벡터 변환을 위해 Corel Draw의 PowerTrace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메뉴 표시 줄, 선택 모드, 검은 색과 흰색으로 이동합니다. 이미지가 검은 색과 흰색이면 벡터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비트 맵> 개요 추적> 라인 아트. 파워 트레이스 창이 시작됩니다. 전후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왼쪽에는 비트 맵이 있고 오른쪽에는 변환 결과가 있습니다. 조금 변환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런 다음 형상 도구를 선택하거나 프랑스 F10 만, 프랑스가 사용하는대로 : Voila! 지루한 비트 맵 이미지 대신 멋진 벡터를 얻었습니다.

0/5 (0 리뷰)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