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여름 2019

2019 년 여름에 맞춤형 의류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위한 맞춤형 의류에 대한 아이디어가 거의 없습니다.
06/03/2019,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겨울은 과거이고, 봄은 바로 여기에 있으며 여름은 곧 따라야합니다. 이것은 2019 년에 따뜻한 것을 이길 수있는 맞춤형 의류에 관한 새로운 무언가뿐만 아니라 완전히 다른 것을 믿기위한 이상적인시기입니다. 개념에 대한 상실로 자신을 발견하고 패션의 마음가짐에 대한 놀라움이 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는 바로 여기에 고려할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비 통과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IN 계절은 의류 자체보다 착용자에게 더 집중하는 스타일을 소개하십시오. 매우 기본적인 단어로, 착용자의 모양을 보완하는 기본 스타일에 중점을 두면서 걷는 말하기 경사로 표시보다 군중에서 훨씬 더 즐겁게 보이게합니다. USA뿐만 아니라 미국의 맞춤형 의류 제조업체 영국은 이미 영감을 줄 수있는 모범적 인 카탈로그를 제시했습니다.
네크 라인으로 놀아라 – 지난 몇 달 동안 머리에서 발끝까지 충분히 덮을 수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평범하지 않은 목 라인을 소개하는 스타일을 소개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라운드, vs 및 칼라를 피하고 비대칭, 보트 및 기름기가있는 패턴 설정 걸작을 소개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면화물과 쉬폰에서 자료를 선택하십시오 – 여름철과 면화는 거의 동의어입니다. 면이 결코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진실에 대해 생각하면, 이번 시즌에는 거의 모든 종류의 의류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면화를 선택하여 옷에 무한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면화 외에도 마찬가지로 최고 마모, 스커트, 가운 등에 가벼운 시폰을 사용하여 미묘한 아름다움과 착용자의 옷장에 멋진 안락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색상에서 벗어나지 마십시오 – Custom Garments 제조업체 세계는 색상의 가치를 실현하고 계절의 속성을 보완하기 위해 다양한 조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 눈길을 사로 잡는 색조뿐만 아니라 밝고 눈길을 끄는 것뿐만 아니라 관대하거나 최소한으로 맞춤형 의류에 다양한 네온 음영을 취할 수 있습니다. 파스텔 음영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면 더 나은 호의를 얻을 수 있습니까? 특히 쉬폰의 상호 작용 파스텔 음영은 개발할 수있는 개념입니다.
플로럴 프린트와 테마를 추가하십시오 – 강한 모노 톤은 일년 내내 매력을 잃거나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지금은 꽃의 모든 것에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어린이, 여성이든 신사를위한 꽃은 꽃이 여름철 옷장에 힘을 줄 수 있습니다.
태그 :
맞춤형 의류 제조업체
맞춤형 의류 제조업체 영국
맞춤형 의류 제조업체 미국
맞춤형 의류
맞춤형 의류 제조업체
맞춤형 의류 미국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