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매력적인 몸으로 축복을받은 경우 체육관을 위해 옷을 입는 방법 (3 가지 방법)!

매력적인 몸으로 축복을받은 경우 체육관을 위해 옷을 입는 방법 (3 가지 방법)!
15/04/2017,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은 패션 쇼가 아니라 체육관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것입니다.이 진술의 중요성은 잡지와 인스 타 그램의 표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운동복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들에게 한 방울의 땀이 나지 않습니다. 그들이 할 수 있다면,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 중 많은 사람들 (여분의 파운드가 거의없는 축복을받은 사람들)은 체육관에 소모품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Zilch를 너무 열심히 땀을 흘리는 진정한 동기에 기여했습니다. 당신이 입고있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다면, 운동에서 얻는 스릴은 결코 완전히 실현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해하는 데 꽤 시간이 걸렸을 지 모르지만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그리고 최고 브랜드)하는 일을합니다. 건강하다고해서 얇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제로는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읽은 모든 매력적인 여성들에게는 체육관을 위해 옷을 입는 방법에 대한 스타일 팁 목록이 제공됩니다. 당신을 비판 한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죽이는 행복! (말장난 의도).

첫 번째 모습은 편안함과 스타일의 균형을 잡는 것입니다. 따라서 검은 색으로 고급 스포츠 브라를 선택하고 한 쌍의 검은 색 레깅스로 팀을 구성하십시오. 운동 신발 한 켤레를 사용하여 모양을 완성하십시오. 옷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는 직물을 사용하면 숨을 쉬고 쉽게 스트레칭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종류의 운동에 거의 효과가 있습니다 (달리기부터 요가까지). 상위 제조업체에서 최고의 도매 운동 의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모양은 첫 번째 모습과 달리 기능에 더 중점을두고 실내 활동에 적합합니다. 티셔츠와 한 쌍의 카프리스를 착용하여 편안한 전형에 머물러 있습니다. 집 안에 머무를 때 신발은이 특정 신발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루엣을 높이는 완벽한 환상을 만들 수있는 미묘한 인쇄물과 질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탱크 탑, 반바지와 재킷은 다음 룩에 필요한 것입니다. 더운 여름 야외 정권에 적합합니다. 습기가 심한 옷을 골라 신선하고 편안한 느낌을주십시오. 상단과 바닥의 어두운 색조의 밝은 색상은 키가 향상됩니다. 옷의 몸매는 맞아야합니다. 너무 빡빡하거나 너무 느슨해지면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스타일 팁은 참조 용으로 훌륭하며 운동 세션에 갈 때 그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한,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착용하십시오.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숙녀 여러분, 행운을 빕니다! 저명한 제조업체와 함께 제공되는 도매 피트니스 의류는 소매 업체가 대량으로 구입하면서 매력적인 할인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태그 :
피트니스 의류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미국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미국
피트니스 의류 도매
도매 피트니스 의류
도매 운동 의류
운동 의류 제조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