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합성 마이크로 비드를 버리는 것 : 피부 각질 제거에서 마이크로 비드를위한 건강한 대안 선택

오, 당신은 얼굴과 바디 스크럽에서 발견되는 작은 플라스틱 구슬을보고있는 세계 꼭대기에서 느끼고 있습니까? 예, Microbeads라고 불리는 마이크로 비드는 마치 피부를 최대한 문지르고 각질 제거하여 빛을 발하는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또한 읽기 : 인도의 상위 7 개 페이스 스크럽]

그러나이 각질 제거 부분을 다시 생각해야합니다. Kya Hai Ke이 무고한 얼굴 소문 구슬은 환경에 그다지 밝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물 속의 독소를 흡수하기 때문에, 그들을 삼키는 물고기 공동체에 심각한 위협입니다. eeks!
마이크로 비드가없는 제품에는 온화한 마이크로 비드에 대한 대안이 없지만 피부에 유해 할 수있는 폴리에틸렌 비드가없는 두려움이 두려워합니다.
마이크로 비드 무료 제품
나는 환경에 반발을 일으키지 않고 피부를 자랑스럽게 할 마이크로 비드 프리 화장품 바구니를 안내합니다. 쌀, 살구 씨앗, 호두 껍질, 가루 피칸 껍질, 대나무와 같은 생분해 성 100 % 효과적인 대안은 특히 피부를 자연스럽게 제거합니다.

Bioré 여드름 청소 스크럽
화장품의 플라스틱 마이크로 비드와 달리이 클래식 페이스 클렌저는 마이크로 결정 왁스 구슬에 힘을냅니다. 따라서이 마이크로 비드 프리 스크럽은 동물과 인간 모두에게 상생입니다.
출처 : Painted-ladies.comburt ‘s Bees Peach & Willow Bark Deep 기공 스크럽
버트 꿀벌의 기공 청소 스크럽에는 버드 나무 껍질이있어 흙과 과도한 기름이 제거됩니다. 복숭아 돌은 당신의 얼굴을 부드럽게 닦습니다.

출처 : WordPress.comelemis Gentle Rose Exfoliator
이 명확한 젤 포뮬러에서는 가려운 또는 긁힌 느낌을주지 않고 피부에 괜찮은 버프를주는 작은 호호바 에스테르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이 유형의 자연 각질 제거제는 섬세한 꽃 향기가있어 침착 한 효과를 남깁니다.
출처 : blogspot.comelizabeth Arden Ceramide 라인 스무딩 각질 제거제
이 마이크로 비드 프리 화장품에서 두꺼운 크림 형식과 금 튜브의 고급 스러움을 즐기십시오. 세라마이드가 야간 시간 동안 단 2 주 동안 클렌징 한 후 피부가 더 매끄럽게 보이게합니다.

출처 : fluidretail.netkiehl의 파인애플 파파야 페이스 스크럽
파인애플과 파파야의 실제 과일 추출물과 미세한 땅에있는 살구 씨앗 가루로 만들어진이 마이크로 비드를위한이 대안으로 얼굴이 빛납니다.
[또한 읽기 : 화장품의 저장 수명]

Renée Rouleau 민트 버핑 구슬
이 마이크로 비드 프리 제품의 호호바 에스테르가 물고기 사람들에게 안전합니다. 페퍼민트 오일 휘핑 포뮬러는 얼굴에 화려한 느낌을줍니다.
출처 : blog.reneerouleau.comskinceuticals 마이크로 엑스 폴리엔트 스크럽
이 유망한 페이셜 스크럽에는 플라스틱이 아니라 실제로 먹을 수있는 천연 미네랄 인 규조토로 만든 마이크로 비드가 있습니다. 또한 피부를 보습하는 알로에 베라가 있습니다.
출처 : yelp.comskinmedica aha/bha exfoliating cleanser
이 마이크로 비드 프리 제품은 호호바를 함유 한이 마이크로 비드 프리 제품은 천연 각질 제거제보다 보습제처럼 느껴지는 부드러운 젤입니다.
이 클렌저의 알파 및 베타 하이드 록시 산은 햇볕에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고 새로운 피부 탄력을 촉진합니다.
출처 : drharkaway.coms.w. 기본 각질 제거제
제품 레이블에 “죄송합니다, 플라스틱 마이크로 비드 기술이 없음”을 읽으면 마이크로 비드가없는이 천연 각질 제거제의 힘을 잘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 귀리, 아몬드 밀가루 및 바다 소금 등이 마이크로 비드가없는 각질 제거제를 3 개의 성분 만 만듭니다.
[또한 읽기 : 에코 트렌드 비건 채식 화장품]
출처 : blogspot.comafter이 글을 읽으십시오. 여전히 화장품에서 플라스틱 마이크로 비드를 선택하거나 마이크로 비드를 대안으로 갈 것입니까? 마이크로 비드를 금지하는 것은 힘든 일일 수 있지만 피부보다 더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생각해보십시오. 우리는 화장품에서 마이크로 비드 금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를 얻고 싶습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