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ccessories

커피 브레이크 : Roseau Carry

이 Longchamp Carry는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우리가 그것을 소개 한 적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래 지속되고 클래식하고 인식 가능한 가방까지, 이것은 아마도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던 가장 예산 친화적 인 가죽 가방 (550 달러) 중 하나 일 것입니다. (Cuyana는이 사이트의 방문객에게는 인식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모든 쇼핑객에게는 반드시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방은 모델에서 거의 보이지 않지만 18 ″ W x 6 ″ D x 15 ″ H는 랩톱에 충분히 충분합니다. 불평등하고, 이중 핸들과 은색 토글 폐쇄가 있습니다. 그 가죽의 곡물처럼 – 정말 럭스입니다. Bloomingdale ‘s, Nordstrom 및 기타 소매 업체에서 550 달러입니다. (OOH 및 longchamp.com에는 생생한 스웨이드 버전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우리는 적어도 이전에 그것을 특징으로했을뿐만 아니라 – Boxy Teal 2012 버전을보고 싶다면 즐기십시오…)
이 게시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에서 링크로 구매 한 커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의, 여성을위한 최고의 작품 중 일부 : 1* / 2* / 3 / 4 / 5 / six* (그러나 Dagne Dover뿐만 아니라 Tumi와 마찬가지로 그림이 아닙니다!)*이 고급 정격 ​​구성 삽입물을 사용해보십시오. 덜 구조화 된 백…

8.25.22에 대한 노동복 판매…
Saks Fifth Avenue – 디자이너 판매, 70% 할인!
Neiman Marcus – 판매중인 판매 중 75% 할인!
NET-A-PORTER-7000+ 새로운 라인이 추가되어 80% 할인되었습니다!
Nordstrom – 여성을위한 7,000 개의 새로운 마크 다운
Lo & Sons – 50% 할인!
Mercer – 창고 판매 : 60% 할인
로프트 : 여름 정리 : 일상적인 비용이 70% 할인
J.Crew-$ 75 DENIM 및 MORE WEAR-NOW 스타일
J.Crew Factory-$ 40- $ 60 할인; 지출 한 50 달러마다 $ 10 할인

기타 메모 판매 :
Buffy-Back-to-School Savings : 침구 15% 할인
낙하산-최후의 기회 항목을 40% 할인
회춘 – 생활 공간 판매 : 30% 할인 (조명과 같은 독자)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