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는 의류 브랜드

Jason Briscoe / Unsplash

최근 몇 년 동안 소비자들은 회사와 브랜드가 어떻게 생태 발자국을 관리 하는지를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는 환경 관리에 대한 헌신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회사와 마찬가지로 어려운 돈을 쓰고 싶어합니다.

의류 브랜드는이 추세에서 면제되는 것을 암시하지 않으며, 훨씬 더 많은 소비자가 지속 가능하고 지속 가능하게 생산되는 의류에 대한 성향을 보여줍니다. Chanel과 Kering과 같은 주요 브랜드는 훨씬 더 환경 친화적 인 회사 모델에 대한 책임을 맡았으며 2050 년까지 100 %의 신뢰할 수있는 에너지 소스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Nike와 Burberry를 포함한 많은 다른 브랜드가 그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회사는 태양 전지판으로 전환하는 데는 장기적으로 비용이 훨씬 적은 동시에 탄소 발자국을 상당히 억제 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재생 가능한 에너지와 환경 친화적 인 방법에 대한 유사한 약속을 표현한 의류 브랜드 중 일부를 고려하십시오.

베타

Instagram/vettacapsule

NYC에 본사를 둔 Vetta는 후원자가“훨씬 더 사려 깊은 옷장을 만들도록 도와 줄 것”을 돕습니다. 이것은 현명한 패션 선택뿐만 아니라 회사의 강력한 환경 약속으로 확장됩니다. 고려하다:

이미 Vetta는 태양 광 발전에서 에너지의 약 70 %를 얻습니다.
회사의 생산 센터는 사회적 및 환경 준수를 위해 매년 감사합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유기농면 및 기타 지속 가능한 소재를 강조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매년 재료 사용이 감사됩니다.
브랜드의 포장조차도 모든 상자, 가방, 포장 슬립 및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진 라벨과 함께 생태 학적 약속을 반영합니다.

Vetta는 미적 발전과 환경 인식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암시하는 것을 구현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개선

www.thereformation.com

개혁은 지속 가능성의 최첨단에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이미 기후 중립적이며 (2015 년이기 때문에) 2025 년까지 기후 중독자가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개혁이 진정한 환경의 선의를 보여주는 몇 가지 추가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책임과 투명성을 위해 회사는 분기 별“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이해 관계자에게 보내 필수 환경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진전을 알려줍니다.
이 회사는 또한 상품 생산의 환경 비용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refscale”이라는 메트릭을 개발했습니다. 개혁에 따르면,“Refscale은 우리가 사용하는 이산화탄소의 이산화탄소와 갤런의 물을 추가함으로써 환경 발자국을 추적하고, 우리가 생성하는 폐기물 파운드”를 추적 한 다음 다른 의류 브랜드와 비교합니다.
개혁은 전 세계의 탄소 상쇄에 널리 투자했습니다.

개혁은 패션과 지속 가능성이 어떻게 놀라운 방식으로 교차 할 수 있는지를 상징합니다.

루시 & 야크

www.lucyandyak.com

Lucy & Yak은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강력한 환경 자격 증명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인도와 중동을 포함하여 전국에 공장과 생산 센터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전적으로 또는 대부분 태양열이 있습니다. 이것은 비용을 줄이고 환경 영향을 상쇄하는 방법으로 태양 에너지의 가치를 실제로 활용 한 또 다른 브랜드입니다.
Lucy & Yak은 또한 포장에 재활용 재료를 사용합니다.
이 회사는 직원이있는 모든 국가에서 공정한 임금을 지불한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직원 급여에 대해 매우 투명합니다.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기위한이 약속은 생태계 청지기 직분에 대한 헌신과 함께 진행됩니다.

아디다스

www.adidas.com

운동화와 운동복 회사조차도 환경 옹호에 전념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사례 : 유명한 Adidas 브랜드는 재생 가능한 소스에서 에너지의 약 20 %를 얻습니다. 몇 가지 추가 메모 :

또한보십시오

상점과 스타일, 겨울철 패션
편집자 선택 : 지금 가장 유행하는 겨울 시즌 코트 트렌드

아디다스는 플라스틱을 제거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4 년까지, 그들은 버진 폴리 에스테르를 재활용 폴리 에스테르로 교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5 년까지 그들은 제품의 90 %가 지속 가능한 재료를 포함하기를 희망합니다.

Adidas는 또한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Allbirds와 함께, 우리는 쌍 당 3kg 미만의 C02 배출량으로 첫 번째 성능 실행 신발을 만들었습니다.”

Adidas는 기후 위기에 대한 서비스를 혁신하는 여러 의류 회사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여기 있습니다.

미아 코다

www.miakodanewyork.com

마지막으로, 공식적으로 탄소 중립적 인 의류 브랜드 인 Miakoda를 고려하십시오. 이 회사가 더 큰 환경 인식을 향해 나아가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은 유기농면, 대나무 및 간장을 포함한 지속 가능한 식물 섬유에 의존합니다. 그들의 유기 섬유는 윤리적으로 수확되며 일부는 Oeko-Tex Standard 100 인증입니다.
또한 Miakoda는 염료를 사용합니다null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