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웨딩 메모 : 신부 들러리 가운 발견

해피 금요일! 오늘 저는 전형적인 작업 스타일 게시물에서 잠시 우회하여 더 많은 웨딩 이벤트 계획 팁을 공유합니다. 올바른 웨딩 이벤트 드레스를 발견하는 방법에 대해 몇 주 전에 출판을 놓쳤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하는 메모는 조금 커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각서는 항상 일하는 여성과 전문가 환경을 위해 옷을 입을 때 다루는 복장의 어려움에 대비할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의 요청에 따라 때때로 추가 콘텐츠를 추가 할 것입니다. 나는 기존의 작업 환경 복장에 주로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지만 창의적이고 느긋한 사무실 복장도 창의적으로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큰 부분적으로 이것은 작업 환경이 교사, 광고주, 기술 엔지니어, 변호사, 변호사에 이르기까지 형식의 영역을 운영하는 방문객의 반복 요청에있었습니다.

세 가지 복장 유형을 모두 포함 시키면 마찬가지로 내 전문가의 삶의 진행을 반영했습니다. 재료 성장은 NYC에서 샌프란시스코로 이사 한 이후, 내 사무실 복장은 이제 느긋한 비즈니스 복장부터 혁신적인 앙상블, 그 날과 주변의 종류에 따라 기존의 소송에 이르기까지 모든 회의 I을 포함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모양이었습니다. 가지다; 패션의 동료에 만족하든 투자자에 만족하는지 여부.

각 특정 출판물이 특정 업무 환경에 완전히 적합한 지 여부에 관계없이 적어도 일부 요소가 귀하의 삶에 적합하고 적절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수요일의 출판물이 더 전통적인 직장에 잘 느껴지면, 치마와 샌들은 당신에게 큰 몸매가 좋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주말에 입을 수있는 것일 수도 있고, 또는 대안으로, 당신은 색상 조합에서 일반적인 동기를 끌어 올릴 수 있으며, 두 가지 측면을 아이보리 연필 치마와 대신 갈색 펌프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보일 수 있습니다.

자, 신부 들러리 가운은 어떤 종류의 어떤 종류와 관련이 있습니까? 요점에 오세요, 아가씨. 더 최근에, 여기에서 체크 아웃 한 것처럼, 나는 좁은 사무실 스타일을 벗어난 작품을 포함하고 일하는 소녀의 라이프 스타일의 다른 요소들과 대화하기위한 추가 방문자 요청에 응답하기로 선택했습니다. 8 월에 결혼했기 때문에 결혼식 이벤트 계획 조언을 요청하는 수많은 이메일과 프로세스의 다양한 요소에 대한 팁이 있습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일하는 여성들은 실제로 결혼 할 수 있으며 운 좋게도 제단에서 #GirlBoss 상태를 손에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 일하는 여성으로서 우리는 여전히 결혼식을 계획하고 자주 소란스러운 여행을 탐색 할 시간을 발견해야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각서가 계속 커지면서 함께 준수하고 이메일을 보낸 많은 많은 분들 덕분에 큰 감사를 표합니다. 보시다시피, 나는 모든 것을 확인했으며 항상 그에 따라 적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오늘은 올바른 신부 들러리 드레스를 발견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해결함으로써 더 많은 웨딩 이벤트 계획 팁을 공유하게되어 기쁩니다.

Melanie Riccardi의 사진

위임 된 오른쪽의 드레스… 끔찍한 (여기서도 여기와 유사한) | amsale | Nouvelle Amsale | 암사

< >

[TheFeedProducts Style = ‘Four’]

올바른 신부 들러리 드레스를 발견하는 방법

결혼식 이벤트 과정 의이 특정 부분은 신부 들러리가 원하는 색상으로 원하는 가운을 선택할 수있게하는 것이 좋지 않으면 굉장히 까다로워요. 이상적으로 다른 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선택하는 것은 불에 자신을 밝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에게 신부 들러리 가운을 발견하는 임무는 워터 보드를받는 것보다 다소 불쾌한 것처럼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과정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리고 내 신부 들러리가 스테이크에서 나를 불 태우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아마도 아직 성공하지 못했습니까?), 특정 순서 없이는 권리를 발견하기위한 7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신부 들러리 드레스…

(1) 미션 불가능 : 모두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내가 처음에 얻은 조언의 대부분은 당신의 날입니다! 신부 들러리가 좋아하는지 여부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나는이 조언이 괜찮다고 생각하며 (확실히 의도 된) 단순성 (그리고 정당한 이기심)에 매력적일 수 있지만, 그 과정에 접근하는 것이 전적으로 올바른 방법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신부 들러리가 당신의 결혼식에서 재미를 갖기를 원합니다. 프로세스와 함께 갔을뿐만 아니라드레스, 나는 개인적으로 더욱 강화 된 접근법을 제안 할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당신의”날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취향의 범위 내에서 형성되는 신부 들러리 가운의 방향과 결혼식 이벤트를 위해 선택한 미학 (아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의 방향으로 움직여야합니다. . 그러나 마찬가지로 신부 들러리의 일반적인 취향뿐만 아니라 모든 체격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록 당신의 결혼식이지만, 당신이 다른 사람이 그들이 매우 불편한 가운을 입도록 강요한다면, 그들은 하루를 완전히 즐기지 않을 것입니다. IPSO 사실, 당신의 가장 가까운 결혼 날 분위기뿐만 아니라 Chartreuse에 채워져있는 가장 친애하는 가장 친한 분위기뿐만 아니라“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이 원하는 일을 할 수있는 것”이기 때문에 선택한 자주색 시스뿐만 아니라 선택한 자주색 칼집이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서는 모든 사람을 기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나는 당신이 드레스를 선택할 때 모든 신부 들러리를 포함시키는 것이 큰 오류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색상, 스타일 (또는 스타일 선택)에 동의 할 가능성은 아마도 불만을 일으키고 분쟁을 일으키는 경향이 거의 없습니다 (필 박사가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미안합니다). 따라서 저의 조언은 각 개인 피부 색조와 신체 유형에 대해 오랫동안 어렵고 어려움을 겪는 것입니다. 드레스뿐만 아니라 다른 색상을 평가할 때, 나는 실제로 목록을 만들었고, 메모를 생각했습니다. 이제 한나는 어때? … 라인을 아래로 내려갑니다. 나는 나의 메이드 오브 존 (오늘 사진에 묘사 된 아름다움)과 완벽한 중립적 인 제 3 자였던 엄마 만 참여하기로 선택했다. 가운이 모든 소녀에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객관적으로 결론을 내립니다.

내가 활용 한 또 다른 속임수 (페이스 북 스토킹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조금 이상하지만) 각 신부 들러리의 페이스 북 및/또는 인스 타 그램 사진과 함께 스크롤하고 어떤 목 라인, 실루엣, 그들이 사용한 색상, 중력을 주목하는 것이 었습니다. . 이를 통해 나는 다른 가운 유형을 실제로 볼 수 있었으며, 이는 내 결정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운 좋게도, 나는 신부 들러리에 매우 가깝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미 버디 카라 (Buddy Cara)가 노란색을 입거나 발사 분대를 다룰 선택이 있다면 매일 발사 분대를 항상 선택할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노란색은 일찍 달리지 않았습니다. 운 좋게도, 나는 특히 노란색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런 주요 적기가 있다면 일찍 제거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2) 예산 :

가운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모든 사람의 예산 계획을 고려하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나의 이해는 일반 비용 품종이 $ 100 ~ $ 300이라는 것입니다. Nordstrom의 Amazing Wedding Suite에서 찍은 오늘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타일과 가격 측면에서 다양한 신부 들러리 드레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나는 기술적으로 신부 들러리 드레스가되는 가운을 가지고 가지 않은 많은 사람들을 이해합니다. 일상적인 여성 가운 부서에서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며 잠재적으로 모든 사람의 예산에 대해 훨씬 더 나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3) 타임 라인 :

가운이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팩의 신부 들러리 가운은 주문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 만, 대부분의 신부 들러리 가운과 명령을 내리는 가운은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각 신부 들러리가 그녀의 드레스를 얻은 후 최소 1 개월 이상 변경을 가능하게하기 때문에 가운이 나타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정확히 알아야하여 그에 따라 계획 할 수 있습니다.

(4) 길이 + 신발 :

완벽한 바닥 길이의 드레스를 발견했을 수도 있지만 모든 신부 들러리의 가운 길이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제 경우에는 다수의 신부 들러리가 키가 크기 때문에 긴 길이로 온 가운을 발견하는 것이 객관적이었습니다 (스포일러 경고, 내가 선택한 가운은 바닥 길이이지만, 그게 내가 거대하기 전에 공개하는 전부입니다. 낮 ;). 짧은 드레스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비슷한주의를 기울여 키가 큰 소녀들과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더 몸집이 작은 신부 들러리의 경우 빠르게 단축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레스를 사기 전에 신부 들러리를 원하는 신발에 대해 믿으십시오. 바닥 길이의 가운이 갈아 방에 맨발로 맨발로 길이 충분하지만, 당신이 선택한 발 뒤꿈치를 입을 때 훨씬 짧다면, 당신의 이상한 삼촌이“홍수”농담을하기 위해 티를 타고 있습니다. 저녁 내내.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5) 크기 :

그녀의 패션을 이해하는 병아리를 위해 나는 T를 빨리 깨달았다모자는 신부 패션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혼 이벤트 가운을 발견하고 신부 들러리 드레스를 발견했습니다. 많은 것들이 다릅니다. 특히 크기가 다릅니다. 따라서, 각 신부 들러리가 주문하기 전에 전문가 재봉사에 의해 개별적으로 결정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누군가가 전형적인 드레스 크기가 4이기 때문에 누군가가 맹목적으로 크기 4를 주문한다면, 가운이 실제로 도착하면 큰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6) 미학 :

이것은 꽤 분명하지만, 신부가 결혼식의 나머지 부분을 믿기 전에 특정 신부 들러리 가운과 같은 신부가 가을에 가을에 자주 잊을 수 있습니다. 가운이 각 개인 신부 들러리에 색상과 스타일이 멋지게 보일지 여부를 고려할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결혼식에 큰 미학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자신의 웨딩 이벤트 드레스가 매우 공식적인 볼 가운이라면, 흐름이 많은 보호 신부 들러리 드레스가 분리 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신랑뿐만 아니라 신랑이 입고있는 것과 같은 스타일과 색상 팔레트가 서로 칭찬 할 것인지에 대해 마찬가지로 생각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장소, 지리적 위치, 시간 및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검은 신부 들러리 가운은 여름 아침에 정원 결혼식에서 위치가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민트 친환경 친화적 인 것은 쌀쌀한 기후에서 겨울 결혼식 행사에서 위치를 벗어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7) 편안함 :

올바른 웨딩 드레스를 발견하는 것에 대한 게시물에서 제가 제공 한 조언과 마찬가지로 신부 들러리 가운의 일반적인 안락함에 대해서도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운이 잘 맞는 경우, 신부 들러리는 자립감을 느낄 수있을뿐만 아니라 동작이 제한되면 리셉션에서 춤을 추는 능력이 덜 느껴질 수 있습니다. 많은 수의 어깨 가운 가운은 팔 움직임을 방해하여 춤을 추고 춤을 추도록 어렵습니다. 결혼식 이벤트가 특히 따뜻한 환경에서 개최되면 (a) 제단에서 과열되어 있고 잠재적으로 기절 할뿐만 아니라 (b) 당신이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과열되고 잠재적으로 기절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T 부끄러운 땀 얼룩으로 통로를 걷는 신부 들러리를 원합니다. 직물의 주제에 대해 마찬가지로 쉽게 주름지는 딱딱한 재료에 대해 조심해야합니다. Dupioni, Shantung, Peau de Soie의 일부 (전부는 아닙니다!) 버전은 일반적으로 환상적으로 보이지는 않았지만 이상적인 웨딩 사진을 덜 만듭니다.

알았어 내가 뭘 놓친거야? 이 과정을 신부 나 신부 들러리로 사용하고 추가 팁이 있다면 의견을 이해해주십시오!

Instagram에서 @maryorton을 팔로우하십시오!

Foursixty

이 출판물은 Nordstrom과 파트너십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