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ccessories

트렌디 한 선글라스로 이른 가을 옷장을 높이십시오

marie_sinitsina

트렌디 한 선글라스에 대해 말하면,이 짧은 기사가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을 옷장에 맞는 최고의 가을 2022 선글라스 트렌드에 뛰어 들어 봅시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과도기적 옷장에 추가 할 선글라스 색조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는 오래된 그늘의 반복뿐만 아니라 그들의 재창조를 보았습니다. 미래의 디자인은 모든 형태로 제공되며, 일부는 너무 크거나 측면에 파도가있는 프레임이 있으며, 다른 일부는 렌즈 자체에 정말 놀라운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Alvasperle

한편, 중금속은 현재 유행하고 있으며 특히 대형 크기의 급증을보고 있으므로 이제 수집 한 모든 보석류와 일치하는 다른 액세서리가 생길 것입니다.

클래식 한 영감을받은 대형 방패에서 Glam Cat Eyes, 레트로 70 년대 스타일링 및 쉬운 작은 모양에 이르기 까지이 쌍 중 하나는 잘못 될 수 없습니다.

대형 선글라스

rytsareva_stylist

영화 배우처럼 샷을 피하거나 길을 걷는 데 적합한이 스타일의 선글라스는 절대적으로 화려하게 느껴집니다.

< 예쁜 $ 18.00 Etsy -Etsy (미국) $ 145.00 셀린 $ 300.00 >

진술 체인이있는 고양이 눈

cibelleyewear

Ultra Colorful Chain은 좋아하는 고양이 스타일 안경에 대담한 액세서리를 추가합니다.

또한보십시오

보석, 상점 및 스타일
이상적인 약혼 반지를 온라인으로 구매하기위한 최고의 가이드

< $ 19.99 채광창 $ 6.99 롤란다 $ 11.39 >

ity 비트 선글라스

lalalalisa_m

큰 안경이 약간의 저어를 만들었지 만 Blackpink의 Lisa가 아래를 입었을 때 우리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약간의 선글라스였습니다.

라운드 에이터

Merrrsssik

빈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라운드 비행가는 올해 가장 인기있는 안경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이번 시즌, 라운드 에이터 프레임은 세련된 마감재, 금속 눈썹 바 및 반사로 완성됩니다.

보기를 차단하십시오

esengamze_

태양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든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시력을 피하든, 보호 안경은 가을과 겨울에 진정한 구세주가 될 것입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