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ing Accessories

오늘날의 티셔츠-Tshirt Factory Designbyhumans 기능

은 Empee, Design by Humans, Teetonic, DeviantArt 또는 덜 알려진 사이트와 같은 큰 사이트에 관한 것이더라도, 대부분의 티셔츠 디자이너는 자신의 수익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대부분의 티셔츠 디자이너 자신의 창의성은 예술적 기술과 상을 강조하기 위해 가장 최근의 대회를 사냥하고 있습니다. 모든 디자이너의 꿈은 그의 패턴이 인쇄되고 착용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결국 예술가로서 자신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Tshirt Factory Designbyhumans 티셔츠 디자인
수백만 명의 회원을 수상한이 사이트는 재능있는 디자이너에게 자신을 공개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티셔츠 디자인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진 모든 사람이 인쇄 할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포트라이트를 시작할 수있는 기회 일뿐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경쟁은 디자이너가 창조적 에너지에 집중하고 변화를 일으키도록 자극합니다. 가장 멋진 것은 훌륭한 디자이너 (특히 같은 콘테스트에있는 경우)가 디자인이나 의견에 감사한다는 것을 알 때입니다. 우리는 2 개의 콘테스트에서 인간의 디자인으로 촬영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홍보 한 클립 아트 벡터 티셔츠 디자인입니다.
우승자 가장 큰 만족은 우리가“일본 가을”과 함께“The The Day of the Day”의 우승자라는 것을 알았을 때 가장 큰 만족이 이루어졌으며, 우리의 작품이 실제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는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인쇄 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직접보고 같은 생각을하기를 바랍니다. :).
WinnersWinners
선택/투표 기준이 다른 예술적 선호도 나 투표를하는 사람의 수에 따라 선정/투표 기준이 사이트마다 다르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경쟁 자체입니다.

0/5 (0 리뷰)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