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선명한 체력 의류 스타일은 Athleisure Trend와 조정 : 디코딩!

선수 체 체력 의류 스타일은 Athleisure Trend와 조정 : 디코딩!
09/11/2018,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유명인들이 최신 운동 트렌드를 준수하면서 운동의 순간을 과시함에 따라 패션 애호가조차도 궁극적 인 verve뿐만 아니라 감동적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운동, 사무실 또는 모든 유형의 느긋한 이벤트 또는 파티에 가면서 포장 된 루틴 가운데, 요즘 전세계 패션 장면은 Athleisure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 유명인이나 활주로 모델이든, 아무도 이것으로부터 멀리하는 것을 목격하지 않습니까? 최고 수준의 도매 체력 의류 제조업체는 독특하고 활발한 착용 조각의 독특한 컬렉션을 만들어 내고, 피트니스 센터에서 직접 모든 유형의 이벤트에 닿는 것이 두통이되지 않도록합니다.

이제 아마추어는이 운동 트렌드와 친구가되기 위해 당황한 단계와 함께 가고있을 수 있습니까? 최근에 매력적인 유명인들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유명인들에 의해 과도한 최고의 모습을 얻었 기 때문에 당신의 관심사를 버리고, 다음과 같이.
테일러 스위프트
당신은 그녀의 놀라운 운동 모습을 완전히 탐내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꽤 가수는 가능한 빨리 피트니스 센터를 치는 데 큰 동기를 부여합니다! 그녀는 자체 구조화 된 스토리지 탱크 탱크와 카프리와 일치하는 스토리 탱크 탑에서 네이비 블루 재킷을 효과적으로 팀을 구성했습니다. 자, 당신은 어떤 눈에 띄는 효과인지 믿어야합니까? 그렇습니다. 바로 여기에는 사랑스러운 비트 체리 레드가 함께 삐걱 거리는 비니와 함께 삐걱 거리는 소리뿐만 아니라 멋진 뽑아내는 킥을위한 멋진 킥이 있습니다. 커피 모임이나 체육관에서 영화가 되려면이 운동을 할 수있는 일을 쉽게하십시오.
켄달 제너
일상적인 헤드 턴링 호소뿐만 아니라 우리를 일정하게 제공하는 가장 세련된 유명인 중 하나는 애호가 패턴을 오히려 매끄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스포츠 브라를 목격했으며, 하이 웨이스트 요가 타이츠와 함께 간단한 어깨를 으 rug로 묶었습니다. 다른 매력을 위해 스포츠 브라 대신 자른 티로이 모습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제시카 알바
그녀의 단순하면서도 인상적인 Athlesiure 스타일로 유명한 Jessica Alba는 Dame Patterned Capri Tights와 함께 인쇄 된 자른 스토리지 탱크 티에서 그녀의 예상 인물을 과시합니다. 위에서 겹쳐진 그녀의 모양 중간 길이의 검은 색 으르렁 거리는 소리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Khloe Kardashian
체육관 직후 모험적인 자전거 여행을 위해 도로를 치는 것을 믿고 있다면 Khloe와 같은 현명하지만 매력적인 모습을 선택하면 Jet Black Crazy Printed Crew-Neck Sweatshirt 및 Yoga Stighs에서 간단한 운동을합니다. 펑크뿐만 아니라 PEP의 터치를 가져 오려면 형광성 음영 차기를 찾으십시오.
Gigi Hadid
겨울에 스타일리쉬 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느긋한 곳의 경우, 우아함을 가진 운동 스타일과 Hot Celeb Gigi Hadid와 같은 많은 파나시를하십시오. 그녀는 트랙 팬츠로 발목 길이의 쿠티를 쉽게 던지고 긴 맞춤형 코트로 겹쳐서 극도로 유쾌한 자세를 취합니다.
Hailey Baldwin
그녀는 제트 일반 검은 레깅스를 자른 크림 같은 흰색 후드 스웨트 셔츠와 잘 어울리기위한 회색 폭격기 재킷과 일치 시켜서 운동 스타일로 중립적 인 색조를 선택했습니다.

유명인은 아니지만 신용 기록은 유행을 포기하는 여성들이 운동 세션에서 모든 유형의 외관을 빠르게 끌어 내도록 돕기 위해 저명한 체력 의류 제조업체에 간다.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유명인과 같은 핫샷 콤보를 시도하십시오!

태그 :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도매 체력 의류
도매 체력 의류
도매 체력 의류 제조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